고객센터
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Q&A
  • 배송안내
  • 부서별연락처
  • 찾아오시는길
  • 사이트이용안내

CUSTOMER CENTER

고객센터

입금계좌 안내

입금계좌 안내

Home > 고객센터 >
인쇄가이드 보기

삼보인쇄사에게 궁금하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FAQ



No 제목
1 [주문이용방법]제품 주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 [주문이용방법]주문 접수한 데이터의 변경은 언제까지 할 수 있습니까?
3 [주문이용방법]주문후 입금 확인처리는 바로 되나요?
4 [주문이용방법]주문에 따른 세금계산서는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5 [주문이용방법]품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No 제목
1 [색상]RGB 또는 CMYK 컬러모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2 [색상]사용 이미지의 해상도는 어느 정도 품질 이어야 최종 인쇄물에서 깨끗한 결과를 얻을 수 있나요?
3 [색상]동일한 데이터를 가지고 재주문하면 매번 동일한 색상의 인쇄물을 얻을 수 있나요?
3 [색상]한글, MS Office에서 작업한 문서에 사용한 이미지들의 색상이 최종 인쇄물에서도 동일하게 보장이 됩니까?
No 제목
1 [주문제작의뢰상품]인쇄물의 제작 가격이 일반 인쇄 업체에 비교하여 저렴한 편인데 인쇄 상품의 품질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?
2 [주문제작의뢰상품]귀사에게 디자인이나 편집 작업을 의뢰할 수 있습니까?
3 [주문제작의뢰상품]주문 상품 종류에 단면4도, 양면5도, 양면8도는 어떤 의미입니까?
4 [주문제작의뢰상품]전단 주문시 합판 주문과 독판 주문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?
5 [주문제작의뢰상품]별색인쇄는 할 수 있습니까?
6 [주문제작의뢰상품]전단 A4 1R(연) 4,000매를 주문했습니다. 최종 인쇄물 매수는 4,000장 이상을 받을 수 있나요?
7 [주문제작의뢰상품]전단지 A4, 4,000장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주문서에는 1R(연), 2R(연)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?
8 [주문제작의뢰상품]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제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9 [주문제작의뢰상품]책표지 A5, 200아트 수입지 반누브 용지에 200장 인쇄를 의뢰하려면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?
10 [주문제작의뢰상품]상품권 크기 150*70 크기를 30,000장 전단용지에 인쇄 주문하려면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?
No 제목
1 [데이터]인쇄물 제작을 위하여 지원하는 응용프로그램 및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?
2 [데이터]접수 완료한 데이터는 최종 출력, 인쇄전 교정을 볼 수 있습니까?
3 [데이터]내부에서 사용하는 PDF 호환 규격은 어떻게 되나요?
4 [데이터]빈번한 데이터 트러블은 주로 어떤 것이 있습니까?
5 [데이터]고객이 접수한 데이터에 하자가 있을 경우는 내부에서 수정이 가능 한가요?
6 [데이터]데이터의 에러로 인하여 재접수가 되면 납품일은 어떻게 되나요?
7 [데이터]용량이 큰 주문 파일의 경우 어떻게 전송해야 하나요?
8 [데이터]과거에 주문한 데이터는 재접수시 데이터를 다시 보내지 않아도 되나요?
No 제목
1 [납품배송]배송 방법은 주로 어떤 종류가 있나요?
2 [납품배송]납기일이 촉박한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 수 없습니까?

당사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.

2 [납품배송]당사는 디자인 회사입니다, 클라이언트에게 직접 배송이 가능합니까?
3 [납품배송]해외배송관련
4 [납품배송]제품별 배송(납기일)은 어떻게 되나요?
5 [납품배송]택배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No 제목
1 [재작업환불배상]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No 제목
1 [기타]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2 [기타]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3 [기타]인쇄 샘플을 볼 수 있나요?
3 [기타]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?